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장소를 찾아보세요

세계화 덕분에 다양한 문화와 지역의 정통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엄청나게 많아졌습니다. 인도 음식은 좋은 음식을 찾는 많은 음식 애호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택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인도 레스토랑의 수가 늘어나면서 자신의 음식이 진짜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플로리다에서 음식으로 입맛을 돋우기 위해 한 발 앞서 나가기 전에 숙제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원 맛집.

음식은 죄라고 “세속적인 즐거움”을 삼가하는 일부 사람들은 말합니다. 나는 그들이 올바른 종류의 음식을 먹지 않았을 수도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많은 나라를 가봤고 아프가니스탄의 케밥과 칠레의 엠빠나다를 뒤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내 감각을 매료시킨 것은 인도의 길가 노점에서 맛을 뿜어내기 위해 뜨거운 기름에 뿌려지는 향신료의 향기였습니다.

레스토랑에 풍기는 인도 향신료의 향기가 식욕을 돋우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만으로는 인도가 제공하는 전통 요리의 진위 여부를 판단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레스토랑 이름을 보고 그들이 제공하는 음식이 진짜 인도 음식이라고 믿게 만들지 마세요. 플로리다 전역에서 “Punjab ka Tadka”, “Kebab Corner” 또는 간단히 “Indian Food”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레스토랑의 대부분은 같은 나라 출신의 주인이 있는 것과 같은 연관성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그곳에서 제공되는 음식은 현지인의 입맛에 더 호소력이 있는 두 가지 요리가 융합된 것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 땅의 다양한 향신료”로 장식된 생선 샐러드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감미롭게 들리고 맛도 맛있을 수 있지만 생선 샐러드는 대부분 서양식이고 인도 식단의 일부가 아니기 때문에 정통 인도 요리를 얻을 수 없습니다.

둘째,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할 매우 기본적인 사항이 있습니다. 향신료와 허브를 포함하는 모든 요리는 인도 풍미가 아닙니다. 인도 음식의 맛있는 맛의 비결은 신선한 허브와 코셔 인도 향신료를 짭짤하게 혼합하여 마지막 한 입까지 삼키게 만드는 자극적이고 입맛을 돋우는 레시피의 완벽한 조화입니다.

마지막으로, 플로리다에서 인도 음식을 맛보려는 레스토랑이 인도인이 자주 방문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