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시도해야 할 상위 10가지 체중 감량 기계

당신의 목표는 체중 감량이고 이를 위해 몇 시간씩 운동을 합니다. 피트니스 센터나 홈 피트니스 센터로 가세요. 어떤 경우든 올바른 장비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체조나 운동 장비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특수 장치는 체중 감량 촉진에 적합합니다. 여기 이 게시물에서 배울 수 있는 최고의 기계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최고의 체중 감량 기계
밟아 돌리는 바퀴
목표가 체중 감량이라면 런닝머신은 일상적인 운동 계획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칼로리를 줄이는 가장 쉬운 방법은 런닝머신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달리기와 걷기 동작을 유도하여 체중 감량을 촉진합니다. 더 많은 이점을 얻는 비결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벨트를 타거나 걸을 때 테이프 드라이브의 손잡이를 유지하지 마십시오.

둘째, 속도를 유지하고 운동하는 동안 멈추지 마십시오.

고정 자전거
외부 사이클링과 신선한 공기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없지만 이와 관련하여 고정식 자전거도 없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발코니, 현관 또는 집에서 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체중 감량 기계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야외 활동을 모방하고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로잉머신
당신은 심혈관 및 체중 감량 계획을 대부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기계 앞의 플라이휠은 물의 동적 저항을 타고 미끄러지는 보트를 모방합니다. 칼로리 섭취와 체중 감량에 좋습니다.

스텝밀
스텝밀은 보행기처럼 생겼습니다. 마치 에스컬레이터가 빠르게 이동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 컴퓨터는 단계의 속도에 따라 효과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심장 강화 및 체중 감량 장비는 가장 힘든 장비로 간주되지만 매우 성공적이라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를 통해 중력에 맞서 가장 많은 체중을 지탱할 수 있습니다.

스테퍼 머신
체중 감량에 이상적인 도구입니다. 이 목표는 복근과 다리에 매우 강력합니다. 이는 신체의 힘을 증가시키고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칼로리와 훈련력을 결합하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타원형
심혈관 운동은 런닝머신과 일립티컬 머신을 통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일립티컬 머신은 런닝머신에서 달리는 것보다 발, 허벅지, 등이 덜 고통스럽습니다. 대부분의 일립티컬은 다양한 근육을 작동시키기 위해 반대 방향으로 페달을 밟아야 합니다. 일부 일립티컬 머신은 상체 운동에도 도움이 됩니다. 다리를 운동하는 동안 팔도 단련할 수 있도록 스키 폴과 같은 스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