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울트라HD 4K 노트북 리뷰!

일본 기업 Toshiba가 인도 시장에서 세계 최초의 Ultra HD 4K 디스플레이 노트북을 출시했습니다. 노트북이라는 이름은 회사의 Satellite P 시리즈에 속하며 모델은 P50t B Y3110이며 현재 4K 콘텐츠를 표시할 수 있는 유일한 노트북입니다. 이 노트북은 인도 시장에서 Rs 86,000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Satellite P50t B Y3110 노트북은 Windows 8.1 OS, 스팟 15.6인치 IPS 디스플레이, 3840×2160 또는 830만 픽셀의 해상도를 갖추고 있으며 이는 일반 Full HD 화면보다 거의 4배 더 높습니다. 따라서 이제 빌린 모든 UHD 비디오를 더 크고 값비싼 TV에서 시청하는 것과 동일한 해상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바디는 알루미늄과 스팟 터치 스크린으로 제작되었으며, HDD 보호 센서와 하단 그릴 아래에 위치한 Kardon/Harman 스피커가 환상적인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노트북의 또 다른 눈에 띄는 기능은 프레임 없는 백라이트 키보드와 USB 절전 및 충전입니다. 별도의 숫자 패드가 포함된 풀 사이즈 백라이트 키보드를 갖출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큽니다. 노트북의 무게는 약 2.35Kg으로 꽤 무거워서 한 손으로 잡기가 상당히 불편합니다. 그 외에도 충분한 공간을 차지하는 대형 충전기도 있습니다. 따라서 배낭에 넣어 휴대해야 하지만, 설정이 완료되면 휴대가 가능하고 어디를 가든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노트북의 단점 중 하나는 배터리 백업입니다. 한 번 충전하면 위성에서 비디오를 재생할 때 배터리가 164분 동안 백업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Toshiba Satellite P50t B Y3110 노트북은 훌륭한 하드웨어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1TB HDD와 터보 부스트 기술을 갖춘 2.5GHz 4세대 Intel Core 쿼드 코어 프로세서로 구동됩니다. 또한 16GB의 1600MHz DDR3L 메모리와 2GB GDRR3 비디오 메모리를 갖춘 AMD Radeon R9 M265X 그래픽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 사양 외에도 노트북에는 4개의 USB 3.0 포트가 있는 3D 충격 센서 기능도 있습니다. 즉, Ultra HD 비디오 스트리밍을 위한 초고속 802.11ac Wi-Fi, Blu-ray 재기록 가능 드라이브에 내장된 UHS-II SD 카드 슬롯이 있습니다. 그리고 HDMI 포트.

4K가 정말 필요한가요?

4K에서 얻을 수 있는 더 나은 수준의 디테일은 분명히 인간의 눈으로 인식됩니다. 화면에서 3피트 떨어진 곳에서 세부 정보를 보면 이러한 문제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노트북의 또 다른 불행한 점은 현재 4K로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가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