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대 정수 필터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3가지 방법

거의 매일 우리는 우리 주변 지역에서 또 다른 물 비상 사태가 발생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합니다. 이렇듯 싱크대 밑 정수기 설치의 중요성이 꽤 커졌습니다. 가족들은 집으로 들어오는 물의 질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더욱이, 어린 자녀가 있거나, 연로한 친척을 돌보거나, 심지어 피부 과민성 문제가 있는 경우,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물의 품질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해졌습니다 필터샤워기.

작년에는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집에서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집에 머무르는 것에 대한 이러한 새로운 방향은 물 사용량, 특히 소비량의 급증을 의미합니다. 요리와 식사는 미국의 오락이 되었습니다. 농담이기는 하지만, 가족을 위해 양질의 물을 얻는 데 대한 의존도가 높아졌기 때문에 수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더욱이 사람들은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물에 대해 조금 의심하기 시작하여 일종의 정수 시스템 설치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택 개조 프로젝트를 시작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듯이, 주택의 일부를 업그레이드하는 데는 때로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좋은 의도가 있더라도 가계 예산에 큰 타격을 입히는 것은 가장 하고 싶지 않은 일입니다. 특히 작년의 어려움으로 인해 재정에 부담이 가해진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가족이 안전하고 그들이 마시는 물이 안전한지 확인하는 것이 주요 초점이 되었으며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

싱크대 밑 물 필터에 대한 투자로 인한 재정적 영향에 대한 이 모든 이야기는 실제로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던집니다. 음, 다음을 고려해보세요:

생수: 가족이 정기적으로 생수를 마시는 경우, 여과가 잘 된 물을 선호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요리와 분유 준비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생수만 사용하는 가정이 많아 이를 일상 생활의 중심으로 삼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정말 빨리 비싸집니다. 싱크대 아래 정수 필터를 설치하고 사용하면 실제로 생수 구매를 없애줌으로써 가족이 연간 수천 달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재활용 여부에 관계없이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대자연도 감사할 것입니다.

필터 변경: 필터가 장착된 투수는 수년간 인기를 끌었습니다. 문제는 많이 사용하면 정기적인 필터 교체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필터의 비용과 사용한 필터에 대한 적절한 재활용 옵션이 있는지 여부를 합산하기 시작하면 비용이 상당히 커집니다. 싱크대 아래 필터는 교체가 필요하기 전까지 몇 달에서 1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집 전체 시스템과 비교: 어떤 사람들은 정수된 물을 집 전체에 공급하는 것이 가장 비용 효율적인 옵션일 수 있다고 주장할 수 있지만, 정수된 물이 가장 적합한 곳을 고려해야 합니다. 싱크대 아래 사용 지점(POU) 시스템은 주방과 같이 사용량이 많은 공간에서 더욱 실용적입니다. 집 전체의 정수 솔루션과 같은 진입점(POE) 시스템은 비용이 많이 들고 전문적인 설치가 필요하며 배관/집을 개조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질문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실제로 싱크대 아래 물 필터에 투자해야 합니까? 대답은 귀하에게 필요한 물이 무엇인지에 따라 상당히 달라질 것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집마다 다를 수 있으며, 탐구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최선을 다해야 할지 확신할 수 없게 됩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가족이 필요로 하는 특정 물을 분석하고 물 여과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에 연락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귀하가 올바른 여과 솔루션을 찾는 데 가장 도움이 되는 경험과 전문 지식을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