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는 올바른 라이프스타일

새로 구입한 대부분의 노트북 컴퓨터에는 항상 Bluetooth, WI-if 등의 최신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확장된 아기는 컴퓨터를 보기 좋게 만들고 소유자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훌륭합니다. 이 패션 액세서리만 있어도 그의 노트북은 패션이 좋은 컴퓨터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패션에 대한 선언이다. 이렇게 훌륭한 액세서리가 있는데 어떻게 그 뛰어난 Sony PS 게임을 놓칠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hstnn-lb72 latpop 배터리의 정상적인 수명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그럼에도 불구하고 컴퓨터는 연결된 전원 공급 장치를 즉시 자체적으로 전송하는 것만으로 계속 사용됩니다. 당신은 기뻐할 것입니다. 따라서 전원 공급 장치를 전혀 확인하지 않으면 전원 공급 장치 아이콘에 99% 전력 공급이 표시됩니다! 당신은 만족감을 느낍니다! 하지만 노트북 배터리가 24개월이 지나도 이 속도로 노트북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답을 알아보려면 더 자세히 조사해 보세요.

리튬이온 노트북 배터리는 과도한 전력 밀도, 사용 시간, 무게 부담 등으로 인해 노트북 배터리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일종의 전력을 빨아들이는 컴퓨터를 실행하려면 과도한 전력 밀도와 함께 일종의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합니다. 컴퓨터 전원 공급 장치의 실제 런타임은 주로 모든 사람이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작, 학습, 복제, 채팅 등과 관련된 기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컴퓨터 전원 공급 장치 런타임은 점수 계산 전제 조건을 갖춘 복잡한 실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에 비해 아마도 과도할 것입니다.

다양한 추가 프로그램 및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노트북을 실행하면 hstnn-lb72 노트북 배터리의 수명이 달라집니다. 간단히 말해 보자. 노트북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AC 어댑터를 지원하는 노트북 배터리의 수명은 2년입니다. 반면, 위에서 언급한 모든 액세서리를 적용하면 이러한 배수 장치로 인해 노트북 배터리의 수명이 1년 반으로 단축될 수 있습니다. 이는 노트북 어댑터와 전원 공급 장치를 정기적으로 몇 시간 동안 사용하면 전원 공급 장치 라이프스타일이 떨어질 가능성이 무수히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C 전원 어댑터를 사용하여 재생 가능하게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컴퓨터의 기능으로 인해 온도가 높아집니다.

전원 공급 장치의 모든 메모리는 일반적으로 표준 수신 및 방전 기능과 달리 실제 온도에 훨씬 더 가깝습니다. 그렇다면 노트북 배터리의 수명을 어떻게 연장할 수 있을까요? 불필요한 것을 줄이세요! 다음은 hstnn-lb72 노트북 배터리의 수명을 연장하는 5가지 좋은 방법 목록입니다.

1. 화면을 어둡게 합니다 – 대부분의 노트북에는 노트북 화면을 어둡게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일부는 CPU 및 냉각 성능을 수정하는 방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