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집에 에어컨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환영합니다 미니 덕트형 에어컨

오래된 거주지가 있는 경우 에어컨 시스템을 해당 장소에 설치하는 것이 불가능할 수도 있다는 것은 일반적인 오해일 수 있습니다. 이제 고속 에어컨의 새로운 전문성을 어떤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미니 덕트 에어컨으로 널리 알려진 이러한 고속 에어컨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공기를 냉각하기 위해 고압 송풍기와 결합된 고전적인 실외 압축기를 사용합니다. 문제는 부피가 큰 금속 덕트 대신에 이 기계가 직경이 2인치에 불과한 유연한 튜브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절연 튜브는 단 하나의 손상도 일으키지 않고 벽이나 벽장 내부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LG 시스템에어컨!

미니 덕트 에어컨의 장점

미니 덕트형 에어컨 시스템은 공기를 더욱 효율적으로 제습합니다. 고압 송풍관은 공기를 압축하여 냉각 코일과 더 오랫동안 접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면 온도가 낮아지고 습도가 더 많이 제거됩니다. 미니 덕트형 에어컨 시스템은 냉각 모드에서 기존 시스템보다 약 30% 더 많은 습도를 제거합니다. 이것은 더 시원하고 건조한 공기를 제공합니다. 낮은 수분 수준은 더 높은 온도에서도 아늑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미니 덕트 에어컨은 설계, 시공의 결과에도 불구하고 어떤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리모델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둘째, 설치가 매우 빠르고 쉽습니다. 몸집이 작고 유연한 절연 튜브는 큰 리모델링 없이 기존 구조에 맞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튜브는 표준 중앙 에어컨 공간의 약 1/10을 요구합니다. 대형 금속 레지스터를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천장에 칠했을 때 거의 눈에 띄지 않는 2인치 통풍구입니다. 이 배열은 기존 금속 덕트를 통한 에어컨보다 훨씬 조용합니다.

셋째, 인증된 계약자 또는 제조업체를 통해 미니 덕트 에어컨을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 쉽게 구할 수 있어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에어컨 시스템이 도입되기 전에 귀하의 공간이 건축되었다면, 그 모든 유명한 매력에도 불구하고 그 구조가 이 놀라운 현대적 편안함을 수용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아마도 한탄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렇게 쉽게는 아닙니다! 많은 가정에서 이 특정 모델이 적합하지 않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게 하려면 건축적 완전성이 희생되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런 과감한 조치를 취하는 대신, 그러한 악을 요구하지 않는 기술에 투자하십시오!

미니 덕트형 에어컨은 공간이나 스타일을 희생하거나 집주인에게 어떠한 희생도 요구하지 않고 건축 기간에 관계없이 거의 모든 가정에 하이테크 냉각 기능을 제공합니다! 순응적인 덕트는 특성상 많은 양의 파괴와 리모델링이 필요하지만, 유연한 미니 덕트는 현재 벽의 빈 공간과 천장 빔을 통과하여 눈에 띄지 않고 거의 눈에 띄지 않게 가장 좁은 구석과 모서리에도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