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천 방문 시 어드벤처 파크의 스릴을 즐겨보세요

플래터에 과일이 풍부합니다. 이 아름다운 땅을 방문하면 역사, 음식, 예술, 모험이 풍부한 도시에 대해 배우게 될 것입니다. 이곳을 잠시 방문하고 그 장소의 최대 특성을 탐구하고 싶다면 꼭 방문해야 할 세 가지 멋진 테마파크가 있습니다. 중국민속문화촌, 세계의 창, 환락곡이 바로 그것이다  수원 맛집.

사실 이 도시의 화려한 중국은 실제로 두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한 부분은 민속 문화 마을이고 다른 부분은 미니어처 중국입니다. 단기 방문 중이고 선택한 심천 호텔에 체크인한 후 빠른 투어를 원할 경우 미니어처 중국과 민속촌이 가장 좋습니다. 티켓 한 장으로 공원 양쪽을 모두 방문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 건축물, 눈부신 풍경, 화려한 문화에 매료되더라도 민속촌에는 방문객 모두가 좋아할 만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공원의 이 부분에는 문화 의상을 입은 사람들이 사는 소수 민족 마을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족은 이곳에서 곡예사, 댄스, 음악 공연과 같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레크리에이션 옵션에 빠져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게다가 이곳에 오면 다양한 나라의 요리도 맛볼 수 있어요! 이곳에 오면 인근에 위치한 유명한 세계의 창(Window of the World)과 해피 밸리(Happy Valley)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세계의 창’은 세계의 가장 아름다운 광경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선사하는 놀라운 테마파크입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세계의 유명한 명소 중 일부의 복제품 130개를 볼 수 있습니다. 화려한 에펠탑 모형과 화려한 버킹엄 궁전, 유명한 자유의 여신상과 아름다운 타지마할까지 이곳에 오면 모든 아름다움에 흠뻑 빠져들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휴가를 간다면 이곳은 아이들이 배우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훌륭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놀라운 장소는 기념물과 풍경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또한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즐기고 특별한 야간 쇼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다음 줄은 놀라운 해피 밸리(Happy Valley)입니다. 바다, 땅, 하늘을 오가며 스릴 넘치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가장 매혹적인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 공원을 방문하시면 자연스럽고 자극적이며 매력적이고 경이롭고 열정적이며 스릴 넘치는 분위기가 여러분을 환영할 것입니다. 이곳에서 보낸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실 것입니다. 탐험하고 여행할 곳이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