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르질링 세컨드 플러시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놀라운 사실

인도인에 따르면 차는 하루를 시작하는 데 필수적이며 고전적인 맛에 있어서는 Darjeeling Second Flush Tea가 시장에서 최고입니다. 변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티테이블.

다르질링의 드넓은 싱그러움은 눈을 편안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따뜻하고 클래식하며 매혹적인 다즐링 플러쉬를 선사하여 마음을 만족시킵니다. 눈을 쉴 수 있는 멋진 풍경 외에도 이 곳은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예! 당신의 추측이 옳았습니다. 그것은 언덕이 많은 지역에 속하며 그곳에서 이름을 따온 차에 관한 것입니다. 이 차는 플러시(flush)라고 알려진 다양한 맛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심고 뽑는 시기에 따라 플러시가 결정되며 이러한 사항은 블렌드의 색상과 맛에도 중요합니다. 당신이 술에 열정이 있다면 모든 플러시를 알고 블렌드를 맛보는 것이 터무니없는 것은 아니지만, 이 문제에 대한 전문가가 아니고 이제 막 여행을 시작한다면 이 기사가 당신을 안내할 것입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명심해야 할 빠른 사항:

차의 샴페인이라고도 불립니다.
영국 시대에 유래되었으며 다르질링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성장에 적합한 온도 – 195-205F.
2차 플러시란 무엇인가요?

재배시기에 따라 변종이 다른 플러시로 나뉩니다. 두 번째 플러싱은 다른 플러싱과 비슷하지만 맛, 색상, 향이 첫 번째 플러싱보다 강하고 이후 플러싱보다 가볍습니다. 두 번째 플러시가 가장 좋은 시기는 6월부터 8월 중순까지입니다.

차의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
풍부한 항산화제 공급원:

항산화제는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이는 신체에서 자유 라디칼을 제거하고, 독성 물질의 양을 줄이며, 체중을 줄이고, 소화를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니 평범한 음료라고 생각했다면, 지금 바로 다르질링 세컨드 플러쉬 티를 마시고 놀라운 효능을 느껴보세요.

스트레스 해소제:

이 차를 한잔 마시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무실이나 집에서 아무리 바쁘더라도 계속해서 스며들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수분을 유지해줍니다:

물만이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요, 이 음료를 한 컵 가득 마시면 당신에게도 같은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술을 마시기 가장 좋은 시간:

언제든지 마시고 싶을 때 드시면 됩니다.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에 따르면, 배에 힘이 실렸을 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중반과 이른 오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화에 문제가 있는 경우 공복에 섭취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