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관련 부상으로부터 자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어린이의 손가락 부상이 얼마나 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만약 당신이 매우 흔하다고 말했다면, 당신은 운이 좋은 것입니다. 평균적으로 매년 300,000명 이상의 유아가 문 관련 부상을 당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상의 대부분은 손가락이 문 사이에 끼어 즉각적인 결과로 발생합니다. 문과 경첩에 손가락이 끼이면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으며 심지어 손가락이 으스러지거나 골절되거나 절단될 수도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문을 어린이에게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올바른 조치는 무엇입니까?

아기가 자랄 때, 곧 아기의 손에 닿게 될 모든 흥미진진한 물건들이 광범위하게 배열되어 있다는 사실에 대해 편안히 앉아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어린이용 도어 안전 제품이 필수적인 시기입니다. 이는 자녀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문 경첩은 유아에게 매우 위험하며 해결해야 할 첫 번째 안전 문제 중 하나입니다. 위험한 만큼 문 역시 아이들에게 도발적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재미있게 놀고 탐험하는 것을 좋아하며 출입구를 열고 닫는 것이 아이들을 초대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부모들이 움직이는 물체에 대한 자녀의 매력을 따라가는 것을 소홀히 하고 가장 쉬운 해결책인 도어 핑거 가드를 마련하는데 실패합니다. 손가락 보호대와 같은 제품은 아이들이 여닫이문이나 개구부에 닿을 가능성이 있는 모든 곳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도어 핑거 가드는 어떤 식으로든 출입구의 매력을 감소시키지 않지만 여전히 탁월한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말할 것도 없이, 도어 핑거 가드는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전문적인 도구나 나사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경비원은 출입구와 조화를 이루어 눈에 거슬리지 않습니다. 입구의 정상적인 기능도 방해하지 않습니다.

자녀의 보육원, 보육 센터 또는 학교에 문 경첩 보호대 설치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학교용 도어 핑거 가드는 교실을 아이들의 안식처로 만들어 여러분이 아이들의 안전에 대해 끊임없이 걱정하지 않고 다른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따라서 자녀가 문에 접근하고 열고 닫기 시작한 지금 자녀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는 쉽고 편리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도어 핑거 가드보다 더 실용적인 옵션은 없습니다. 효과적이고 번거롭지 않으며 신중하며, 항상 같은 방에 있지 않더라도 아기가 안전하고 건강한지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