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힌 샤워 배수구를 청소하고 추가 막힘을 방지하는 방법

샤워를 하고 나면 발목 깊이까지 탁한 물이 웅덩이에 빠지는 것은 정말 역겨운 순간입니다. 물이 충분히 빨리 배수되지 않거나 전혀 배수되지 않으면 샤워 배수구가 막혔을 수 있습니다. 막힌 샤워 배수구가 있다는 또 다른 징후는 역겨운 냄새가 나는 경우입니다 수원누수.

막힌 샤워 배수구

막힌 샤워 배수구는 단순한 막힘 또는 하수구의 전면적 막힘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무엇이든 그에 대해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왜 그것에 대해 조치를 취해야 합니까? 더러운 물웅덩이를 모으는 것은 비위생적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그 더러운 수영장에서 아플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모기, 박테리아, 바이러스의 매력적인 서식지가 될 수 있습니다.

배수 막힘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물의 느린 배수는 단순한 배수 막힘의 특징입니다. 이는 파이프 중 하나에 머리카락, 찌꺼기, 먼지가 부분적으로 막혔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부분 막힘을 조기에 치료하면 치료가 쉽고 1분 안에 끝납니다.

반면, 완전히 막힌 경우에는 치료가 어렵습니다. 수년간 쌓인 먼지와 머리카락은 파이프가 완전히 막히는 원인이 됩니다.

파이프와 배수구를 수년간 처리하지 않은 채 방치하지 마십시오. 파이프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막힌 샤워 배수구 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

신체 잔해

목욕을 할 때마다 수백 개의 머리카락과 수백만 개의 죽은 피부 세포가 떨어져 나옵니다. 죽은 피부 세포와 머리카락이 파이프 벽에 들러붙어 시간이 지나면 막힐 수 있습니다. 한 집에 여러 사람이 살고 있고, 집을 오랫동안 관리하지 않은 경우 잔해가 쌓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비누 쌓기

비누; 무고한 소리는 샤워 배수구의 배수 막힘의 원인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씻은 몸에서 나오는 비누 찌꺼기를 비누 찌꺼기라고 합니다. 비누 찌꺼기는 파이프 벽에 붙은 머리카락과 죽은 세포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

비누 찌꺼기는 머리카락에 비해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배수 시스템에 쓰레기로 인한 막힘이 의심되는 경우 세탁 표백제와 뜨거운 물을 혼합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쓰레기

여러분이나 누구든지 자신도 모르게 실수로 치약 뚜껑, 샴푸 뚜껑, 기타 쓰레기를 샤워실에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이는 배수가 발생할 수 있는 최악의 막힘 유형일 수 있습니다. 쓰레기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배수 수집기(플런저)가 항상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