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탄불 최고의 호텔

이스탄불은 깊은 역사적 뿌리와 현대적인 대도시 같은 도시가 결합된 보기 드문 도시입니다. 이 독특한 도시는 육로, 철도, 해상, 항공으로 갈 수 있습니다. 이스탄불은 보스포러스 해협 옆에 건설되었으며 7개의 언덕 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신비롭고 매혹적인 이스탄불 관광은 가장 헌신적인 여행자에게도 눈에 띕니다. 이스탄불 가이드를 따르면 이스탄불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스파와 호텔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시의 역사도 웅장합니다 어반브릭스술집.

이스탄불의 숨겨진 보석인 친근하고 독특한 A’jia Hotel은 보스포러스 해협 기슭에 위치한 뛰어난 부티크 호텔입니다. 아름답게 복원된 오스만 맨션으로 16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 유럽 해안의 우아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16개의 객실은 각각 현대적인 스타일의 독특한 장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레스토랑은 보스포러스 해협 바로 옆에 실내 및 야외 좌석을 갖추고 지중해 요리를 제공합니다.

색다른 느낌을 원하신다면 Pera Palace Hotel이 오리엔트 테라스(Orient Terrace)를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터키 최고의 신규 호텔”로 선정된 이 호텔은 매력적이고 매혹적이며 완전히 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막시밀리안 토마에(Maximillian Thomae) 셰프가 매주 바뀌는 새로운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레스토랑은 프랑스, ​​이탈리아, 터키 요리를 제공하여 역사적인 오리엔트 익스프레스의 세 가지 주요 정거장(파리, 베니스, 이스탄불)에 경의를 표합니다. 여름 특별 메뉴에는 로제 와인과 연어가 조합되어 있습니다. 여름 칵테일로 긴장을 풀고 산들바람을 느끼거나 다양한 와인 리스트에서 만족스러운 것을 선택하세요.

분주한 이스탄불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페리를 타고 터키어로 아달라르(Adalar), 영어로 프린스 아일랜드(Princes’ Islands)라고 불리는 인근 9개 섬으로 구성된 군도로 가보세요. 섬을 여행하는 동안 차 한 잔을 마시며 푸른 바다를 통과하는 페리나 해상버스를 즐겨보세요. 고풍스러운 카페와 생선 요리 레스토랑이 즐비한 부유카다(Buyukada)의 해안가를 지나면 섬 중앙에 스플렌디드 팰리스 호텔(Splendid Palace Hotel)이 바로 보입니다. 빨간색 셔터와 트윈 금속 돔이 있는 3층 높이의 이 호텔은 원래 크림 전쟁 당시 부상당한 병사들을 위한 병원으로 지어졌으며 여전히 독특한 역사적 우아함을 보여줍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