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를 자연스럽게 임신하는 방법 – 6가지 방법

부모가 미래의 아이의 성을 바꾸기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일부 회의론자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부부가 여자아이를 임신할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는 흥미로운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 커플은 특정 성적 체위를 시도하고 사랑을 나눌 시간을 계획하여 여자 아이를 임신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일이 사실이든 아니든 사람들이 이를 시도하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성신여대헬스장.

올바른 다이어트 추구

산성의 자궁경부는 여성의 정자와 친화성이 높기 때문에 딸을 낳고 싶은 산모는 체내 pH를 높이는 음식을 섭취해야 한다. Y정자는 이런 환경을 견디지 못해 오래 살지 못합니다.

오렌지, 레몬, 자몽과 같은 과일은 모든 여성의 식단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또한 다양한 바이러스성 질병에 대한 면역력도 높아집니다. 계란과 우유와 같은 칼슘이 풍부한 음식은 일일 식사 계획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음력의 신화

이 옵션은 700년 전에 중국인이 처음 사용했습니다. 황후에서 노예에 이르기까지 제국 사회의 다양한 부분의 여성들은 이 방법을 사용하여 아기의 성별을 결정합니다.

여자 아기를 임신하고 싶은 여성의 경우, 1월과 5월과 같은 달에 임신을 하면 비율이 향상된다는 사실을 파트너에게 알려야 합니다.

로맨스와 임신의 결합

편안한 환경에서 사랑을 나누면 딸을 임신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는 초보 엄마들이 있습니다. 지지자들은 이것이 스트레스 요인을 줄이고 부모가 목표를 달성하기 더 쉽게 만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낭만적인 저녁을 계획할 때는 여성의 가임 주기도 고려해야 합니다. 배란을 경험하기 며칠 전에 활동을 하면 X 염색체 정자의 생성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오르가슴 멈추기

여성이 성교 중에 경험하는 오르가즘은 미래의 아이의 성별에 영향을 미칩니다. 옹호자들은 그 과정에서 여성이 자신의 시스템에서 알칼리성을 밀어내는 화학 물질을 방출한다고 믿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남성에게 유리하기 때문에 여성이 이를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려울 수도 있지만 남편이 성관계 중에 질 내부에 사정을 하지 않음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오르가즘을 피하는 것이 일부 사람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지만 이는 여자 아이를 임신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개념 룰렛

Landrum Shettles 박사가 창안한 임신 방법은 시기가 여성 생식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합니다. 그는 “남자아이의 정자가 여자아이의 정자보다 더 빨리 움직인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Y정자에 비해 더 튼튼하고 오랫동안 자궁에 머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