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컴퓨터 프로젝터가 귀하에게 적합합니까?

개인용 컴퓨터 프로젝터는 한 번에 여러 명의 남성과 여성을 처리해야 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멋진 장치 세트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동성을 염두에 두고 개발된 미니 PC 프로젝터부터 선명하면서도 유동적으로 움직이는 사진을 만드는 고해상도 LDP 프로젝터까지 다양한 종류의 프로젝터가 있다는 점이다 갤럭시북4.

따라서 추가 고민 없이 최종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장단점과 함께 가장 저렴한 컴퓨터 프로젝터의 표준 종류에 대한 짧은 목록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피코 프로젝터

이 피코 프로젝터는 디지털 카메라 크기의 가장 작은 모바일 프로젝터이며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해상도는 비교적 낮지만 디스플레이는 한 번에 한 명 또는 두 사람이 볼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또한 휴대폰이나 태블릿 컴퓨터 시스템과 같은 작은 크기의 모바일 항목과 함께 작동하도록 개발되어 하드웨어를 너무 많이 들고 다니지 않고도 사진을 빠르게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회의에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프로젝터를 원하거나 작은 모바일 모델을 위해 더 큰 디스플레이를 원할 경우 자신만의 피코 프로젝터가 필요할 것입니다.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모델을 선택해 온라인에 저장한 프리젠테이션을 조작할 수도 있습니다.

LCD 프로젝터

이러한 LCD(액정 디스플레이) 프로젝터는 어두운 방에서 소규모 그룹을 위한 저루멘 모바일 버전부터 수십 또는 수백 피트에 걸쳐 선명한 사진을 현상할 수 있는 고광량 강력한 모델까지 성능이 다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종류의 휴대용 컴퓨터 프로젝터는 고정되어 있을 때 사진이 매우 선명하지만 고속으로 움직일 때 사진이 아주 쉽게 흐려집니다. 이로 인해 LCD 프로젝터는 고정된 사진이나 그래프가 포함된 슬라이드쇼 프리젠테이션에 가장 적합합니다. 특히 고급 프로젝터보다 가격이 비교적 훨씬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표준 프리젠테이션용 프로젝터를 원하고 제한된 가격대로 작업하는 경우 LCD 프로젝터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DLP 프로젝터

DLP(디지털 조명 처리) 프로젝터는 유동적인 비디오와 스틸 사진 모두에 매우 안정적인 고급 제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틸 사진을 표시할 때 가격이 다소 비싸고 LCD에 비해 선명도가 약간 떨어집니다. 한 번에 20명에서 3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방보다 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