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들은 UppaBaby Vista 유모차를 위한 이상적인 정리함을 발견합니다

UppaBaby Vista는 최근 Editors’ Choice Award를 수상하여 사용 편의성, 기동성 및 품질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보고서도 마찬가지로 이렇게 말합니다. “신생아부터 5세까지 아기와 함께 성장할 수 있으며, 재료를 바꾸지 않고도 요람에서 유아용 시트로 빠르게 변경할 수 있는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빠르게 전환됩니다. 또한 확장된 가족을 수용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1초를 더 추가하고 우렁찬 시트를 만듭니다. 유기농 면과 대두 혼방의 친환경 소재가 요람에 포함되어 있으며 햇빛 캐노피는 UPF 50+ 보안으로 아이를 보호해 줍니다 폐업철거.”

리뷰에도 마찬가지로 장단점 목록이 나와 있는데, 좋은 점은 양면 시트, SPF 50+ 선쉐이드, 접이식 스탠드를 갖추고 있으며 뛰어난 기동성을 갖추고 있어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발견된 부정적인 측면은 다소 무겁고, 부모 또는 유아용 트레이가 없으며, 부피가 크고 기대기 어렵고, 핸들 바가 설정되어 있으며, 키가 큰 어린이가 어린 나이에 좌석 높이보다 커질 수 있다는 점입니다.

Amazon의 부모들은 Freddie와 Sebbie 유모차 정리함이 UppaBaby Vista 유모차에 완벽하게 적합하다는 많은 항목 평가를 남겼으며 더 많은 저장 공간이 필요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2014년 12월 15일, 한 Amazon 고객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는 Freddie와 Sebbie와 ZenKids 유모차 정리함을 비교하기 위해 정확히 동시에 구입했습니다. 둘 다 온라인에서 동일해 보였기 때문입니다. 한 번만 알면 간단합니다. 프레디와 세비의 유모차는 훨씬 좋은 소재로 만들어졌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우파베이비 비스타 유모차를 가지고 있는데 이전에 구입한 우파베이비 수납함 외에 이 수납함도 사용하고 싶지 않아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싸서 버리려고 했는데 정말 쓸모가 없군요. 프레디와 세비 유모차 정리함 정말 만족합니다. 내일 디즈니랜드에서 사용할 예정이에요!”

시카고 출신의 Laura D. Nowadly는 또 다른 Amazon에서 고객 리뷰를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주머니와 공간이 많은 훌륭한 정리함이며 UB Vista에서 사용합니다. UppaBaby 정리함이 있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공간이 충분하고 컵홀더 2개가 필요했습니다. 유일한 불만은 유모차가 접히기가 조금 더 어렵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유모차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문제이지만, Vista를 사용하세요. 정리함 자체가 정말 훌륭해서 다른 엄마들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마침내 엄마 Jomama는 이에 동의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것은 제가 실제로 찾은 최고의 유모차 정리함입니다. 우리는 UB Vista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