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아시아 최고의 호텔 및 리조트 대열에 합류

음식/식사, 위치, 전반적인 디자인, 객실, 서비스, 시설 및 활동을 포함한 특정 기준에 따른 엄격한 평가를 거쳐 베트남의 5개 호텔 및 리조트가 Conde Nast Traveler 매거진이 선정한 아시아 최고의 리조트 및 100대 호텔 목록에 성공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메이드카페. .

매년 가장 저명한 여행 잡지 중 하나인 Conde Nast Traveller는 아시아 최고의 호텔 및 리조트에 대한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Reader’s Choice Award) 결과를 발표합니다. 올해에는 25,916개의 응답에서 결과가 나왔습니다. 상위 목록에 있는 베트남 호텔 5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Life Heritage Resort Hoi An; 남하이; 에바손 아나 만다라 & 식스 센스 스파; 소피텔 메트로폴 하노이와 파크 하얏트.

럭셔리한 Life Heritage Resort Hoi An은 아름다운 투본 강(Thu Bon River)을 따라 자리잡고 있으며 프랑스 역사 지구(French Historic Quarter)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꾸아다이(Cua Dai) 해변은 Life Heritage Resort 부두에서 차로 10분 또는 짧은 보트 여행으로 도달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프 헤리티지 리조트 호이안(Life Heritage Resort Hoi An)은 친절한 현지 환대와 높은 수준의 편의 시설과 서비스, 전용 현관을 갖춘 넓은 디자인의 객실을 제공합니다.

Nam Hai Hoi An 호텔은 해변가에 바로 위치해 있으며 호이안 타운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3개의 대형 계층 인피니티 수영장을 갖춘 140에이커 규모의 정원 내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편안하고 이상적인 호텔입니다. Nam Hai Hoi An Hotel의 객실은 넓으며 세련되고 현대적인 일본풍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넓은 거실 공간과 고급스러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옛 베트남 스타일의 Evason Ana Mandara & Six Senses Spa Resort, Nha Trang은 해변에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전용 열대 정원 내에 자리해 있습니다. 객실은 천연 목재와 등나무로 잘 꾸며져 있으며 나트랑 베이(Nha Trang Bay)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Evason Ana Mandara & Six Senses Spa Resort의 각 객실은 지붕이 덮인 전용 테라스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소피텔 레전드 메트로폴 호텔 하노이(Sofitel Legend Metropole Hotel Hanoi)는 수도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행정, 비즈니스 및 소매 센터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오페라 하우스와 하노이 시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에 인접해 있습니다. Sofitel Legend Metropole Hotel의 객실은 원래 Metropole Wing과 최신 Opera Wing에 자리해 있어 고객에게 광범위한 국제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합니다.

파크 하얏트 사이공 호텔(Park Hyatt Saigon Hotel) – 호치민 진정한 의미의 럭셔리 호텔인 이 호텔에는 호치민시에서 가장 현대적인 레스토랑인 유명한 Xuan Spa and Opera가 자리해 있으며 시내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로도 선정되었습니다. ‘여행&레저’로. 이 호텔은 259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텔 금고와 바가 있는 로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투숙객을 위한 회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공용 공간 전체에서 인터넷 접속이 제공됩니다. 객실 및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이러한 상위 5개 호텔 및 리조트 외에도 베트남에는 아직 발견하지 못한 수백 개의 다른 호텔 및 리조트가 있습니다. 아직도 베트남의 호텔과 리조트 예약 서비스를 찾고 계시다면 TUNTravel.com을 이용해 보세요. 목록은 수천 명의 사용자에 의해 지속적으로 추가되고 업데이트되므로 이러한 최고의 호텔과 리조트를 다시는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