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벽시계 – 배치를 위한 풍수 가이드

 

더 진행하여 벽시계를 어디에 둘지 결정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설명하기 전에 이 ‘FS'(풍수) 용어가 무엇인지 설명해야 합니다. 이제 나는 당신이 이전에 그것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거나 어떤 경우에도 들어 본 적이 없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작거나 큰 벽시계 와 같은 작은 물체의 배치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이 궁금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신혼가구 .

풍수를 더 잘 이해하려면:

모든 문명에는 ‘행운’이라는 신비한 문제에 관한 고유한 관습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풍수는 3000년 전 중국에서 발전된 고대 예술/과학입니다. 하늘과 땅의 요소를 하나로 모아 두 요소 사이의 균형을 만들어 삶을 개선한다고 믿는 기하학 시스템입니다. 여기서 ‘풍’은 바람을 의미하고 ‘수’는 물을 의미합니다. 건강과 번영과 관련된 두 요소.

이것이 대형 벽시계 배치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

중국 전통은 모든 것이 살아 있고 ‘기’ 또는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는 이해를 바탕으로 하며, 따라서 사물의 적절한 배치는 ‘기’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도록 보장합니다. 마찬가지로, 벽시계는 주변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어디에 두느냐가 중요합니다.

해야 할 일:

집에서 물건을 놓기 좋은 장소는 부엌, 거실, 식당입니다. 부엌에서는 요리 시간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반면, 거실에서는 큰 벽시계가 일어나서 다른 중요한 일을 먼저 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 줄 수 있습니다(특히 TV를 많이 시청하는 경우). 단, 시계는 좋은 풍수지표이므로 현관문 옆 벽에 꼭 걸어두시기 바랍니다. 아이 방에 작은 뻐꾸기 벽시계나 알람시계를 놓아둘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시간의 중요성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뻐꾸기시계, 걸이시계, 전자시계, 물시계, 진자시계 등 다양한 종류의 시계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다면; 복도에 갤러리 스타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과 사무실 벽시계는 마감일을 지키고 약속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 말아야 할 것:

풍수에 따르면 벽시계를 당신이나 당신의 손님이 집에 들어올 때 가장 먼저 보게 놔두어서는 안 됩니다 . 귀하의 집은 손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