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낭 제거 후 소화 장애에 대한 대체 의학

담낭을 제거한 후 일부 사람들은 소화에 문제가 생기고 통증을 경험합니다. 이 질환의 의학적 용어는 담낭절제술 후 증후군(PCS)입니다. 의학 논문과 통계에 따르면 담낭 절제술 후 증후군은 담낭이 없는 사람의 10~15%에서 발생합니다.

미국에서 매년 70만 건의 담낭 수술이 시행된다고 가정하면 소화불량과 통증으로 고통받는 사람의 수를 짐작할 수 있다. 뛰어난 외과의사에 의해 집도된 완벽한 수술 후에도 PCS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담낭이 없으면 취약한 사람에게 담낭 절제술 후 증후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리벨서스 구매.

담낭 제거의 결정적인 요인은 담석이 있거나 심한 염증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수술로 담낭을 제거할 수 있지만, 수술만으로는 담석과 염증의 실제 원인을 모두 제거할 수 없습니다. 또한 담낭을 제거하면 소화, 췌장, 간 및 결장의 적절한 기능에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담낭은 소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그 작용은 간, 담관, 오디 괄약근, 췌장, 십이지장, 위, 심지어 대장의 기능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내 전자책과 기사에 썼습니다. 간은 주로 두 가지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담즙을 생산합니다.

첫째, 간은 콜레스테롤, 중금속, 담즙 색소, 약물, 약물, 알코올 등과 같은 수많은 지용성 물질을 담즙 전체에서 제거합니다.

둘째, 담즙이 없으면 지용성 비타민, 지방의 적절한 소화가 불가능합니다.

간에서 나온 담즙은 담낭에 수집됩니다. 거기에 농축된 다음 위에서 나온 음식물 덩어리가 소화를 위해 소장으로 들어갈 때 담낭의 담즙이 십이지장으로 던져집니다.

담낭이 절단되면 간 담즙은 음식이 없어도 십이지장으로 끊임없이 이동합니다. 이로 인한 소화불량은 우울증, 불안, 통증에 대한 낮은 내성, 음식 민감성 및 음식 알레르기 또는 IBS, 섬유근통과 같은 정신신체적 증상과 함께 내부 독성 및 주요 영양소 결핍을 초래합니다.

왜 일부 사람들은 담낭 제거 후 통증과 소화 장애를 겪나요?

어디 보자. 간과 췌장이 알칼리성 분비선이라는 사실을 이해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이는 담즙과 췌장액이 일반적으로 인체에서 가장 알칼리성인 체액임을 의미합니다. 담즙과 췌장액의 알칼리도는 적절한 소화와 전체 건강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반대로, 산성도는 이러한 체액의 생화학에 부정적인 변화를 일으킵니다. 산성 담즙은 매우 공격적으로 변합니다. 따라서 담관, 담관과 췌장관 사이의 오디 괄약근, 십이지장 등 주변 조직을 부식시키고 자극합니다. 이는 통증과 경련의 심각한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산성 담즙은 십이지장 벽을 부식시키고, 장 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