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 피부과에서 드문 질환인 상피세포성 림프종에 대한 몇 가지 생각
상피세포성 림프종은 수의학 피부과에서 흔하지 않은 종양입니다. 수의학 웨비나를 시작할 때 한 간단한 설문 조사에서 우리가 덩어리 세포에 대해 이야기했다면 적어도 지난 12개월 동안 우리 모두가 덩어리 세포 종양을 한두 건 보았을 것이라고 증명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분명히 여러분 중 40%는 올해 이것을 전혀 보지 못했습니다. Mycosis fungoides가 가장 흔한 형태이며 이름은 곰팡이를 의미하는 그리스어 mykes와 eidos informs에서 유래했습니다. 1906년 인간에서 이것을 발견한 프랑스 피부과 의사 Albert가 처음에는 곰팡이처럼 보였고 마지막에 결절이 나타나자 거의 상피세포처럼 보였고 곰팡이처럼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는 이것을 mycosis fungoides라는 이름으로 불렀습니다. 그리스어를 읽는 모든 사람을 위한 제 그리스어가 올바른 철자에 충분히 가깝기를 바랍니다 서초 피부과.
분명히, 수의 피부과에서 주로 노령 개와 고양이에서 발견되지만, 저는 겨우 4살 된 영국 불테리어에서 이를 본 적이 있습니다. 고양이의 점액성 탈모증에서 비롯될 수 있습니다. 점액성 탈모증이 두 건 있었고, 그 후 완전한 균상식육종으로 발전했습니다. 명확한 성별이나 품종적 소인은 없습니다. 저는 꽤 많은 래브라도와 리트리버에서 이를 보았지만, 물론 래브라도와 리트리버는 어쨌든 꽤 흔한 품종입니다. 그래서 문헌은 실제로 품종적 소인을 보여주지 않는 듯합니다.
영어: 개와 고양이에서는 병인병인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불행히도 FeLV는 다른 모든 원인으로 지탄받으며 고양이의 상피세포성 림프종의 가능한 원인으로 지탄받았습니다. 인간의 경우 T 세포 림프성 바이러스 1형이 연루되어 있으며, 화학 요법에 매우 민감한 B 세포 림프종과 달리 피부 T 세포 림프종은 실제로 치료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병인병인에 대한 이론 중 하나는 피부 T 세포의 만성 항원 자극이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반응성일 뿐만 아니라 종양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배후에 있는 연구는 인간의 형태에서 그들이 살펴보고 있었던 것입니다… 의사들은 헬리코박터와 Hep C 바이러스와 같은 병원균에 의한 만성 항원 자극을 살펴보았고 이것들이 때때로 위 점막 및 비호지킨 림프종 종양으로 전환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인간 피부과에서도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처방이 비슷한 역할을 합니다. 다시 말해서 피부 T세포의 만성 항원 자극으로 인해 상피세포성 림프종이 형성됩니다. 이는 가능한 원인으로 간주되는 것이고, 우리는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논의하겠지만 상피세포성 림프종이 있는 개 하위 분류 중 하나는 아토피성 질환을 계속 앓아 온 늙은 아토피성 개입니다. 결코 그들을 치료할 수 없었고 갑자기 훨씬 더 악화됩니다. 아토피성 개에서 잠재적으로 상피세포성 림프종이 있는 개로 변하는 개입니다.
홍콩 세계수의피부과학회에서 림프구 및 조직구 질환 분야의 세계적 전문가인 피터 무어와 베레나아폴터는 1985년부터 2005년까지의 연구를 발표했으며, 그들은 상피세포성 림프종이 있는 56마리의 개를 조사했고, 그 중 39마리가 균상식육종을 앓고 있고, 16마리가 파지토이드망상증을 앓고 있고, 단 1마리만이 세자리 증후군을 앓고 있는 것으로 밝혔습니다. 그들은 또한 T 헬퍼 세포의 마커를 조사했고, 개에서 마커가 개 상피세포성 림프종에서 CD8과 T 세포 수용체 감마 델타인 경향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반면, 인간의 상피세포성 림프종은 CD4와 T 세포 수용체 알파 베타이며, 이에 대한 생각은 질병이 형성된 데에는 약간 다른 이유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분명히 약간 다른 치료법이 필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병인병인에 대해 수행된 다른 연구에서는 진행성 상피세포성 림프종 환자가 면역억제가 매우 심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IL 4, 5 및 18에 의한 T 세포의 Th2 편향이 있어 Th2 유형 질환으로 이동합니다. Th2 유형 질환에는 아토피가 포함되며 이러한 특정 IL이 개를 Th2 반응으로 편향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IFN 감마 및 IL12와 같이 실제로 Th1 반응을 촉진하려는 사이토카인을 사용할 수 있다면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질병이 Th2 질병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Th1 사이토카인과 종양괴사인자 알파를 억제하려고 할 때 이 질병의 공격적인 사례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흥미로운 사실은 수의 피부과에서 매우 중요한 질병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