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의 음식 – 올바른 식사가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방법
오늘날 공동 작업 공간은 그들이 가진 독특한 편의 시설에 절실히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것이 수백 개의 다른 공급업체와 차별화되는 점입니다. 그러나 미적으로 기분 좋은 가구와 당구대, 노래방과 같은 기타 레크리에이션 기능 외에도 공간의 커뮤니티 감각을 강화하고 구성원의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강남 가라오케.
온라인 뉴스 소스인 AllWork.Space는 작년에 여러 공급업체, 운영자, 커뮤니티 관리자를 대상으로 가장 선호하는 직장 기능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그리고 비전 보드, 웰빙 룸 및 기타 개인 케어 서비스의 바다 가운데 음식이 목록 맨 위에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고자 로버트 크롭은 좋은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개인을 하나로 모으는 훌륭하고 매우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우리의 웰빙 감각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사무실에서 무료 음식을 이용할 수 있는 근로자의 75%가 그렇지 않은 근로자에 비해 훨씬 더 행복합니다. 게다가, 90%의 직원은 동료와 식사를 공유하는 것이 서로 더 강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기업 리더와 사무실 공간 제공자는 이제 직장에서 접근 가능한 음식을 제공하는 것의 영향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는 그들이 연결을 키우고 더 강한 커뮤니티 의식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회원들이 시간을 관리하는 방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회원들이 식사를 할 수 있을 때, 점심을 먹으러 사무실을 나갈 필요가 없어서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멋진 추억 만들기
이 운동의 선구자들은 이미 카페인을 매일 공급하는 스낵바와 종합 카페의 형태로 각자의 공간에 음식을 도입했지만 전문가들은 단순한 간식 대신 전체 식사를 제공할 것을 제안합니다.
잘 알려진 식품 서비스 회사인 ZeroCater는 회원들에게 건강한 옵션을 준비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들이 100명의 직원과 사무실 관리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앞서 언급한 참가자의 65%가 건강한 식사를 접할 수 있는 것이 매우 또는 극도로 중요한 요소라고 말했습니다. 오늘날의 전문가들은 그 어느 때보다 건강에 더 신경을 쓰게 되었고, 그중 41%가 식사 재료와 출처를 알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공동 작업 공간과 같은 공유 작업 공간은 커뮤니티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멤버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멤버를 활력 있고 참여시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