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ina 디스플레이를 갖춘 Apple Macbook Pro 검토

2012년 MacBook Air 및 Pro 라인업은 Ivy Bridge라고도 알려진 Intel의 3세대 Core i 시리즈 프로세서로 업데이트되었으며, Retina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새로운 MacBook Pro가 바로 그곳에서 시작됩니다. Apple 노트북이 Intel의 최신 하드웨어로 교체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Ivy Bridge가 시기적절하게 출시되는 것을 보니 반갑습니다  폰테크.

물론, 진짜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Retina 디스플레이입니다. 해상도는 2,880×1,800픽셀로 이전 노트북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수준의 디테일을 제공합니다. 최고 표준 Windows 노트북 화면 해상도는 HDTV와 동일한 1,920×1,080픽셀입니다. 이전의 최고 수위 표시는 내 경험상 괜찮았지만 그래도 15인치 노트북에서는 텍스트와 이미지가 작게 보일 수 있습니다. Apple은 3세대 iPad에서와 마찬가지로 화면의 다른 도트 피치를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개인적으로 Retina 디스플레이는 훌륭해 보이지만 Retina가 아닌 노트북과 비교할 때 더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책을 많이 읽는 독자나 Photoshop/Final Cut 사용자에게 더 유용할 것이며, 다른 인기 프로그램이 새 화면을 활용하기 위해 스스로 업데이트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결국 Retina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MacBook Pro는 가격이 비싸기는 하지만 현재 Apple이 만드는 최고의 만능 MacBook입니다. 꼭 내장 광학 드라이브나 이더넷 잭이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두 가지 모두 외부 동글이나 주변 장치를 통해 사용 가능) ).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지만 보기보다 조금 더 무겁더라도 상상하는 15인치 MacBook Air만큼 슬림합니다. 여러 면에서 이전 MacBook Pro를 압도하기 때문에 CNET 편집자 선택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노트북이 종이처럼 얇고 깃털처럼 가벼우며 강력한 하드웨어, 폭넓은 연결성, 부피가 큰 구형 노트북과 맞먹는 넉넉한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를 갖춘 머지않은 미래인 다른 곳으로 가는 길에 잠시 쉬어가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플래터 하드 드라이브. 멀지 않은 미래의 어느 시점에 Retina 화면이 더 저렴한 모델로 필터링되는 것을 보고 놀라지 마십시오. 아직 거기까지 도달하지는 못했지만 이는 그 방향으로 나아가는 큰 진전입니다.

리뷰 가격 $2,199

프로세서 2.3GHz Intel Core i7-3610QM

메모리 8GB, 1600MHz DDR3

하드 드라이브 256GB SSD

칩셋 인텔 HM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