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 변기 시트에 대한 유용한 정보

요즘은 거의 어디서나 비데 변기를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이제 200년 이상 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최초의 비데 시트는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프랑스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초기 개인용 비데는 탱크가 없어 설치가 매우 어려웠고 가격도 매우 비쌌습니다. 또한 욕실에 추가 공간이 필요했기 때문에 당시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sk얼음정수기렌탈.

욕실 비데는 스스로 청소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일본 토토라는 회사는 1980년쯤 처음 으로 비데 변기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 워시렛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했다. 가장 좋은 점은 배관 공간을 훨씬 적게 사용하고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화장실에서 나갈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워시렛은 변기에 설치하고 시트와 뚜껑을 교체합니다. 그리고 예전 비데 처럼 수건을 사용한 후 물기를 닦을 필요가 없습니다 .

비데 변기 시트는 설치가 쉽고 욕실에 장식적인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작업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많은 국가에서는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비데를 사용하고 나면 화장지를 잊어버릴 정도로 상쾌하고 깨끗한 느낌이 듭니다 .

최근 전자비데 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한번 이용하면 다시는 예전의 시설로 돌아가지 못할 만큼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시설 중 일부는 겨울에 따뜻하게 느껴지는 온도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어 큰 위안이 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물노즐이 있고 물의 온도와 수압도 조절 가능해요. 청소 후에는 적절한 위생 청소를 위해 노즐이 청소 주기로 들어갑니다. 따라서 비데 변기 시트는 매우 유용하고 사용하기 재미있을 수 있으며 욕실 장식도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