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에어컨을 여름철에 대비시키는 방법
글쎄요, 여름 운전을 위해 차를 준비하고 싶다면, 저를 믿으세요. 생각보다 쉽고 저렴합니다. 도로에서 행복하게 운전하고 도로 어딘가에 갇히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간단한 점검이 있습니다. 자동차의 에어컨을 점검하는 것이 그 중 하나입니다 강아지탈취제.
엔진 과열과 냉각수 문제는 여름에 자동차가 고장나는 가장 큰 두 가지 이유입니다. 대부분의 냉각 시스템 문제는 라디에이터 주변의 공기 흐름이 좋지 않아 발생합니다. 시원한 여름 운전을 즐기고 싶다면 먼저 냉각 장치에서 잎, 먼지, 모든 종류의 이물질을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전문 정비사에게 자동차의 에어컨을 점검받으세요.
자동차 에어컨은 다른 자동차 부품과 마찬가지로 정기적인 유지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많은 시장 조사에 따르면 5명 중 1명의 자동차 소유자가 2년마다 에어컨을 재충전하라는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을 간과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에어컨 서비스는 정기적인 자동차 서비스의 일부가 아닙니다.
여름철 운전을 위해 차량 에어컨을 켜기 전에 점검해야 하는 주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불쾌한 냄새
많은 운전자가 긴 겨울이 지나고 처음으로 자동차 에어컨 시스템을 켜고 AC 버튼을 누르자마자 불쾌한 냄새가 납니다. 아마도 냉각 시스템에 살기 시작한 박테리아가 번식의 놀이터를 만들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운전자는 공기 청정제나 강력한 탈취제를 사용하여 냄새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것으로는 자동차 에어컨 시스템의 축적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그런 공기를 마시면 알레르기와 기타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역 차고에 차를 가져가 에어컨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냉각 없음 또는 느린 냉각
자동차 에어컨은 냉매 가스를 사용하여 차가운 바람을 생성합니다. 시스템을 계속 사용하면 냉매 수준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낮아집니다. 게다가 때때로 시스템에 누출이 발생하여 에어컨의 냉매가 비어 있거나 낮아집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자동차 AC는 켜도 차가운 공기를 불어내지 못합니다.
자동차 에어컨이 제대로 식지 않거나 전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에어컨을 충전하기 위해 근처 차고를 방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정비사는 또한 누출 문제가 있는 경우 차량의 다른 부분을 손상시키고 큰 수리 비용을 발생시키기 전에 신속하게 수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