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골프, 2015년까지 규모 두 배로 늘릴 전망

화요일 뉴욕 패션 지구에서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 골프는 의류 및 신발 사업을 2015년까지 현재 규모의 두 배로 성장시킬 방법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2012년 라인을 공개하면서 TaylorMade Golf의 수석 부사장인 John Kawaja는 의류 및 신발 부문이 2010년 약 4억 달러 규모에서 4년 내에 7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싱글패.

이를 달성하기 위한 4개 부분의 계획에는 급성장하는 아시아 시장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포함됩니다. 특히 일본에서 Kawaja는 그들의 사업 규모가 미국만큼 크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미국뿐만 아니라 회사가 “레거시” 시장이라고 부르는 유럽에서도 확장할 여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희망은 현재 3,500개 정도인 매장을 향후 4년 내에 약 5,000개로 늘리는 것입니다.

또한 회사는 아디다스 그룹이 전 세계적으로 소유하고 있는 소매점에서의 영업 포지셔닝을 포함하여 아디다스 그룹 내에서의 위치를 ​​활용하려고 합니다.

Kawaja는 “축구 바로 옆, 야구 바로 옆, 달리기 바로 옆에서 골프를 대표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는 우리에게 엄청난 기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EO인 마크 킹(Mark King)은 테일러메이드가 2월에 판매된 목재 시장 점유율의 거의 절반을 차지했다는 수치를 인용하면서 회사 전체에 대해 마찬가지로 낙관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이후로 King은 약 42%의 시장 점유율을 언급했지만 이는 전년도 파이 조각에 비해 여전히 10% 증가한 수치입니다.

King은 “올해는 TaylorMade 측에서 우리 회사에게 꿈의 해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ing은 게임에 대한 불확실성이 발전하고 젊은 재능에 대한 전염성 있는 이야기로 대체되었다고 느낍니다. 그 중 대부분은 직원들에게 있습니다.

“몇 년 전 타이거가 문제를 겪었을 때 모두가 골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정말 궁금해했습니다. 시청률도 줄었고, 게임에 대한 관심도 줄었습니다. 하지만 젊은 슈퍼스타들이 등장한 투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살펴보면, 감동적인 스토리가 전개됐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 경쟁적인 젊은 선수들은 Tiger와 다른 나이든 선수들이 지배하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가 오랫동안 볼 수 없었던 게임에 진정한 에너지와 정신을 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