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및 수상 안전 수칙 10가지

수영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으신가요? 아래에는 완장 착용부터 마이클 펠프스의 돈벌이에 이르기까지 10가지 놀라운 팁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먼저 몸을 일으켜 수영장에 들어가야 합니다 포항키즈펜션!

팁 1: 수영 활동 전에는 충분한 스트레칭을 해야 합니다! 팔, 다리, 어깨, 가슴, 허리 등 수영의 주요 근육을 스트레칭하세요. 수영하기 전에 충분한 워밍업과 스트레칭을 하지 않으면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팁 2: 일정한 속도로 계속해서 많은 양의 수영을 하고 있는데 왜 몸이 더 건강해지지 않거나 향상되지 않는지 궁금하신가요? 그 이유는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더 빠른 템포로 더 짧은 길이로 수영하고 그 사이에 더 많은 휴식을 취하면 체력 수준과 수영 기술에 훨씬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팁 3: 좋은 배영이나 앞쪽 크롤링의 핵심은 발차기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게 무슨 뜻이지?”라고 생각하고 계시나요? 대부분의 수영인은 무릎으로 차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다리에서 최대 추진력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올바른 방법이 아닙니다. 발가락을 뾰족하게 하고 무릎을 거의 굽히지 않은 채 엉덩이에서 발차기를 하면 다리에서 나오는 추력이 크게 증가합니다.

팁 4: 깊이를 알지 못하는 경우에는 물 속으로 뛰어들지 마십시오. 물의 깊이가 확실하지 않다면 조심스럽게 물에 들어가거나 발로 뛰어오르세요. 주변에 “다이빙 금지” 표지판이 있는 경우 이 표지판을 따라야 합니다. 이는 머리부터 먼저 진입하기에 안전하지 않은 구역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팁 5: 리듬과 균형에 집중하는 것이 좋은 수영 영법의 기본입니다. 처음에는 이를 제어하는 ​​것이 매우 힘들지만 호흡을 조절하면 기술과 리듬에 큰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팁 6: 호수, 강, 심지어 바다와 같은 천연 수원에서 더 자주 수영하는 경향이 있다면 이 팁을 가장 주목해야 합니다. 당신은 4가지 위험한 “너무”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 즉, 너무 춥고, 햇빛이 너무 많고, 안전에서 너무 멀고, 너무 피곤합니다. 장기간 수영을 했을 때 이러한 요소를 고려하지 않으면 결과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