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술 소개

광고 블록체인 기술 소개

2008년, 최초의 분산형 암호화폐의 기초인 블록체인이 발표되었지만,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투명한 방식으로 피어투피어 정보 교환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블록체인 시스템은 모든 온라인 거래를 연대순으로 기록하고 적절한 합의 메커니즘으로 보호하며 고정된 기록을 제공하는 로그처럼 작동하는 공개 원장입니다. 그 뛰어난 특성에는 불변성, 비가역성, 분산성, 해결 및 개별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여러 당사자 간의 데이터 공유가 필요하지만 안전한 인증, 익명성 및 성능이 필요한 거의 모든 분야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찾았습니다. 가장 좋은 응용 프로그램 중 일부는 금융, 부동산, IoT, 은행 산업 등입니다. 블록체인은 여러 이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단점이 있습니다. 특히 광대한 네트워크에서 빠르게 합의에 도달하고, 계산 시 에너지 소비가 발생하며, 검증을 위해 전체 체인을 저장해야 합니다. 여기서는 블록체인과 그 원리에 따라 작동하는 방식에 대해 논의합니다 재테크.

1. 서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보 기술과 통신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데이터, 정보 및 자금을 보다 쉽고, 빠르고, 효율적이며, 안전하게 공유하고 교환할 수 있도록 수많은 변형을 거쳤습니다. 인터넷 방송으로 디지털 통신이 등장하여 온라인 거래를 통해 모든 형태의 데이터와 정보 교환이 가능해졌습니다. 가장 안전한 지불을 하고 자금을 받기 위한 금융 거래가 그 예입니다. 전체 거래 및 통신 시스템은 신뢰할 수 있는 중개자를 거쳐서 안전하고 보안된 전달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금융 거래의 경우 정확한 변경 사항이 여러 계정에 반영되도록 합니다. 이 신뢰할 수 있는 당사자는 데이터 업데이트 실패, 전달 지연 또는 사기가 발생할 경우 의심스럽습니다. 하지만 네트워크 컨트롤러가 하나뿐이면 여러 가지 의문이 생깁니다. 이 신뢰할 수 있는 당사자가 부정직해지고 신뢰할 수 없게 된다면 어떨까요? 해킹을 당하고 공격자가 모든 데이터를 가져간다면 어떨까요? 이 중개자는 단일 장애 지점 역할을 합니다. 위의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사토시 나카모토가 발명한 기반 기술인 블록체인 기술에서 제공합니다.

블록체인 교환 및 전송은 신뢰할 수 있는 중앙 당사자를 포함하지 않고 네트워크 참여자 간에 발생한 모든 거래의 모든 세부 정보를 기록하는 공유 분산 원장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원장의 각 사본은 모든 관련 당사자와 동기화되어 단일 장애 지점의 위험을 줄입니다. 비트코인은 사용자를 인증하고 모든 액세스를 제어하기 위해 블록체인에서 공개 키 인프라(PKI)를 사용합니다. 소스 인증 및 식별을 위해 각 거래는 소유자가 별도의 키로 디지털 서명합니다. 동시에 발생하는 모든 거래를 추적하기 위해 여러 거래를 ‘블록’이라는 구조로 그룹화하여 별도의 해시 및 타임스탬프로 고유하게 식별합니다. 잠재적으로 신뢰할 수 없는 사용자 간의 각 거래 및 블록의 검증은 합의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수행되며, 이는 공유 원장의 상태가 대부분의 노드의 합의에 따라 업데이트됨을 의미합니다. 비트코인의 경우 이 업데이트는 작업 증명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채굴자가 블록의 해시를 달성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분쟁을 피하고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설정된 목표 값보다 작은 특수 값을 찾으려고 시도합니다. 이 목표 값은 채굴자들이 약 10분 안에 논스를 찾기 위해 경쟁하도록 설정되므로 블록 생성 시간은 10분입니다. 노드가 정확한 계산을 수행하여 논스를 찾기 위해 리소스를 제공하는 이 프로세스를 채굴이라고 하며 그렇게 하는 노드를 채굴자라고 합니다. 이 채굴을 통해 노드는 신뢰할 수 없는 모드 간의 합의를 이루는 형태인 작업 증명을 계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