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버블티를 마실 때 몸에 일어나는 놀라운 일 3가지

틀림없이 버블티가 유행하고 있으며 음료계에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원래 대만에서 만들어진 버블 음료는 주류 다과로 미국으로 퍼졌습니다 뽁뽁이.

갓 양조한 우유, 설탕, 다양한 향미료를 함께 흔들어 음료에 거품을 형성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게다가 다양한 맛, 젤리, 시럽으로 음료를 맞춤화하여 맛있고 미학적으로도 즐거운 음료를 다양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버블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매일 여러 컵의 버블 음료를 마실 수 있지만, 이는 식단에 가장 건강에 좋은 첨가물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기적으로 마시기로 결정하면 어떻게 될까요?

매일 버블티를 마시면 수분 공급에 도움이 됩니다

여성은 일반적으로 매일 약 2.7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금액은 특히 구식 H20을 마시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어려운 것처럼 보입니다.

확실히 버블티는 상쾌하지만 몸에 수분을 공급합니까?

메이요클리닉(Mayo Clinic) 기사에 따르면, “카페인 음료는 약간의 이뇨 효과가 있어 소변을 보게 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으로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탈수를 유발할 수 있다고 믿을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매일 몇 잔의 카페인 함유 음료는 탈수 효과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버블티와 같은 카페인 음료를 추가적인 물 공급원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돼! 보너스 수분 공급은 아프지 않을 것입니다!

매일 버블티를 마시면 원하는 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카페인을 섭취하고 싶다면 오늘 버블 음료를 마시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Chinanews.com에 보고된 바와 같이 일부 전통적인 보바 차에는 카페인 함량이 높습니다.

하지만 보바차의 카페인이 꼭 필요한 활력을 불어넣어 줄까요?

보고서에 따르면 아데노신으로 알려진 화학 물질이 A1 수용체와 결합하여 이완 효과를 생성합니다. 그러나 카페인(각성제)은 아데노신이 A1 수용체와 결합하는 것을 방해하여 깨어 있고 강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카페인을 너무 많이 마시면 ​​불안이나 두통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카페인 외에도 보바 차에는 신체가 분해되어 에너지로 전환되는 단순 탄수화물 설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보바 차가 하루 종일 활력을 유지할 수 있는 일시적인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매일 버블티를 마시면 유익한 항산화제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녹차에 존재하는 항산화제는 신체의 자유 라디칼 형성을 방지하여 분자와 세포의 손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산화 손상은 암 발병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항산화제는 보호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녹차 버블티를 마시는 것은 항산화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녹차 팬이 아니더라도 다른 종류의 차를 끓이면 항산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일 버블티를 마시면 장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바차에 들어 있는 젤라틴질의 타피오카 펄은 그 자체로는 영양소, 맛, 비타민 측면에서 인상적인 결과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지만 완전히 쓸모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타피오카는 카사바 뿌리의 전분에서 유래합니다.

타피오카는 섬유질처럼 작용하여 소화를 돕습니다. 그들은 유익한 박테리아의 번성을 장려하여 장내 미생물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