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린 붉은 과일을 곁들인 반구형 신선한 단맛
말린 붉은 과일이 담긴 반구형: 모두를 위한 디저트
메밀 스펀지 케이크를 곁들인 말린 붉은 과일 반구형은 맛있고 준비하기 쉬운 디저트입니다. 무스 준비, 스펀지 케이크 만들기 및 “조립” 단계는 매우 간단하며 디저트 준비에 전문가가 아닌 사람들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레시피는 맛이 미학과 단순함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흔치 않은 예입니다.
말린 붉은 과일의 이 “반구”는 재료 선택 덕분에 모든 사람을 위한 디저트입니다. 이는 두려운 체강 질병은 아니더라도 글루텐에 대한 불내증이나 민감성을 보이는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려는 욕구에서 비롯됩니다. 실제로 디저트에는 글루텐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재료의 선택은 아무리 특별해도 맛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오히려 섬세하고 강하면서도 모든 사람이 느낄 수 있는 향을 선사합니다 신촌 케이크.
특별한 스펀지 케이크
이 말린 붉은 과일 반구의 비밀 중 하나는 스펀지 케이크에 있습니다. 적어도 재료를 고려한다면 다른 모든 케이크와 같은 스펀지 케이크는 아닙니다. 실제로 이 변형 제품에는 코코넛 꽃 시럽이 첨가되어 맛이 더욱 풍부해졌습니다. 무엇보다 흰 밀가루가 아닌 메밀가루로 만들어요. 실제로 이 특별한 시리얼에는 글루텐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소아 지방변증 환자가 자유롭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 스펀지 케이크의 또 다른 “특별한” 존재는 흑설탕에 있습니다. 이는 건강한 습관이 아니며 아마도 사탕수수 설탕이 백설탕보다 해를 덜 끼친다는 소문과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영양가는 거의 같습니다. 섬세한 캐러멜 향을 선사할 수 있는 더 강한 맛을 추구하는 것이 정당성을 찾는 선택입니다. 당연히 갈색사탕에는 당밀 잔류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우 섬세한 무스
무스는 이 레시피의 진정한 스타입니다. 지시 사항을 따르고 올바른 재료를 찾으면 만드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신선함을 더해주는 말린 붉은 과일에 대한 언급이 정확합니다.
무스는 유당크림의 중요성이 중요합니다. 유당이 없는 파생물을 선호하는 선택은 유당 불내증의 특별한 경우에 불내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도 디저트를 제공하려는 앞서 언급한 바램에서 비롯됩니다.
메밀 스펀지 케이크를 곁들인 말린 붉은 과일 반구 요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4인분 재료:
스펀지 케이크의 경우:
전체 계란 200gr,
흑설탕 80g,
코코넛 꽃 시럽 40g,
쌀 전분 60g,
메밀가루 60g,
무스의 경우:
크림 500g 허용,
달걀 흰자 50g,
흑설탕 100g,
천연수 50g,
동물성 젤라틴 7g,
말린 딸기 20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