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야외 식사 트렌드 탑 10
북미에서 관찰된 야외 레스토랑 다이닝의 10대 트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스토랑에 야외 공간을 추가하거나 리모델링하려는 경우, 성공의 핵심은 브랜드와 특정 기후에 맞는 분위기를 찾는 것입니다. 많은 경우 계절과 기후는 고객이 야외에서 식사할 수 있는 빈도를 제한합니다. 어떤 유형의 다이닝 공간을 마련하든 상업용 파티오 히터를 설치하는 것은 추운 계절과 저녁 시간까지 파티오 다이닝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가치 있는 투자입니다.
1. 비어 가든
개스트로펍 열풍과 함께, 재미있고 멋진 비어 가든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식사/음료 가든은 일반적으로 저렴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피크닉 테이블, 파티오 우산, 그리고 매달린 식물과 화단과 같은 정원 소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맥주잔과 외국 간판과 같은 재미있는 국제적인 소품을 더하면, 특히 해피아워와 주말에 수익성이 좋은 단골 손님을 확실히 유치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라운지:
고급스러운 야외 라운지는 고급 레스토랑에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가구와 앙 포인트(앙 쁘앙트)의 미학으로 도시적인 세련미를 더하세요. 디자인 초보자라면 전문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추어 디자인만큼 라운지의 신비로움을 빠르게 망치는 것은 없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라운지는 최고급 요리, 스몰 플레이트 또는 타파스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3. 사이드워크 카페(The Sidewalk Cafe)
사이드워크 카페는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길거리 음식을 재현했습니다. 두 가지 간단한 방법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작은 카페 테이블에 그늘을 만들어 줄 파라솔을 넉넉히 놓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작은 카페 테이블에 넓은 차양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레스토랑 이름이 새겨진 빨간색과 빨간색 줄무늬 차양은 특히 매력적이고 고풍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