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명예 협회, 미성숙한 음악가들이 집에서 배우도록 지원
클래식 기타리스트이자 Guitar Academy의 음악 교육 센터 책임자인 Michael Ridenour는 월요일 Duncan Hill Road 사업장에서 2,500달러짜리 정교한 작업을 선보였습니다. Ridenour는 새로운 음악 교육 센터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기술 설치를 담당한 Hewlett-Packard와 협력했습니다 이별.
휴렛팩커드의 파트너 사업 전무이사인 리즈 랩카는 컴퓨터에 접속할 수 있는 교육생은 센터의 새로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패키지 덕분에 집이나 다른 장소에서 음악 레슨을 받을 계획을 세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학생들은 대형 화면 플라스마 TV에 연결된 컴퓨터 키보드에 앉아 음악을 작곡하고, 톤을 입력하는 동안 디스플레이 화면에 음악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형 화면 기술 덕분에 멘토와 학생이 서로를 보고 즉시 기타를 연주할 수 있는 화상 회의도 가능하다고 Lapka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교육받는 사람들)에게 음악을 배우고 함께 연주할 수 있는 입장권을 제공할 것입니다. 비디오 입장권, 멘토가 Skype를 사용하여 강사가 이끄는 비디오를 통해 다양한 학생들에게 지도하는 원격 수업, 원격 학습을 할 수 있는 능력 등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리허설을 위한 라이브 의견을 가질 수 있는 잠재력이 있으며, 그 비디오 기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이메일로 보내거나 라이브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라이데너는 새로운 센터가 헨더슨 카운티의 공백을 메워준다고 말하며,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통해 교육자들은 음악 이론을 시도하고 연습하며 대학 음악 공부와 전문적 공연에 더 잘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컴퓨터화된 학습 과정을 통한 사전 결정된 수업은 음악 이론 교육을 받는 교육자에게 도움을 줄 것이고, 청각 기술에서도 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즉, 사람들이 음악적 간격과 코드를 식별하도록 교육하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음악적 간격과 다른 코드를 연주하고, 그것은 교육자가 그 차이점을 듣는 법을 귀로 훈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라이데너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 센터는 또한 음악가들에게 연주할 수 있는 공간, 스튜디오 녹음 시설, 리허설 공간, 콘서트 행사를 열 수 있는 장소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데너는 이 센터가 고등학생들에게 대학 음악 프로그램에 등록할 준비를 하도록 멘토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음악 청각 기술과 음악 이론에 대한 교육이 부족합니다.” 그는 말했다. “센터가 할 세 가지 주요한 일은 청각 기술, 음악 이론, 클래스 피아노입니다.”
이 센터는 또한 유치원 아동을 대상으로 음악과 리듬을 소개하는 음악 및 운동 수업인 아카데미의 Kindermusic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계획은 18개월에서 7세 사이의 아동을 대상으로 한다고 Ridenour는 말했습니다.
그 학교는 기타와 베이스 레슨을 가르친다고 그는 말했다. 기타 앙상블 프로그램은 이번 가을에 시작되었다.
“우리는 재즈 프로그램을 갖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Ridenour가 말했습니다. “이 앙상블이 행렬을 이루면서 다른 지역에서 개인 교육에 대한 수요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