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취가 당신을 가만히 두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광고 아무도 입 냄새라는 말을 듣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종종 괜한 힌트를 줄 뿐, 입 냄새라는 사실을 직접적으로 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입 냄새 문제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힌트에 반응하지 않으면 결국 당혹스러운 방식으로 직접적인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따라서 “입 냄새”라는 꼬리표가 붙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면, 뭔가 조치를 취하는 것이 최선일 것입니다 입냄새제거.

구취를 없애세요!

사실 누구나 하루에 한 번쯤은 입 냄새를 경험합니다. 특히 막 잠에서 깬 이른 아침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아무리 외모가 좋아도 상쾌한 입 냄새로 깨어날 수는 없습니다. 그러니 가끔 입 냄새가 난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하지만 적어도 입 냄새를 없애기 위해 노력한다면 자신과 주변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올바른 구강 관리를 실천하세요. 양치질, 치실 사용, 항균 구강 청결제로 입안을 헹구는 것은 매일의 구강 관리 습관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무턱대고 양치질을 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되지 않으므로, 최상의 결과를 위해 올바른 양치질을 하도록 하세요.
혀 클리너를 사용하세요. 입 냄새를 유발하는 박테리아는 혀에 붙어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칫솔로 혀를 닦을 수도 있지만, 혀 클리너가 가장 효과적입니다.
물과 차를 마시세요. 침은 입 냄새를 없애는 천연 무기입니다. 입이 마르면 입 냄새가 더 심해지는 이유입니다. 하루 종일 입 안을 촉촉하게 유지하려면 물을 마시세요. 녹차와 같은 허브차는 항균 효과가 있어 입 냄새 제거에도 도움이 됩니다.
허브를 씹으세요. 파슬리, 스피어민트, 로즈마리, 유칼립투스 등의 허브를 30~60초 동안 씹으면 구취를 제거하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구취나 입 냄새는 이러한 간단한 치료법으로 항상 해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경우, 입 냄새의 원인은 식단, 소화 기관, 복용 중인 약물, 심지어 당뇨병과 같은 특정 질병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든 방법을 시도해 보았지만 효과가 없었다면 치과/의사를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