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세계의 꼭 방문해야 할 5대 유적지
고대 세계의 꼭 방문해야 할 5대 유적지
최고의 가격을 위해 쇼핑할 자유가 있습니까? Delta Airlines Deals로 할인 혜택을 받고, 여행 전문가의 도움으로 오늘 돈을 절약하고, 재정적으로 안정을 이루고 비상 시 안전망을 만들 기회를 얻으세요. 방문할 가치가 있는 꼭 방문해야 할 유적지 5곳을 아래에 소개합니다.
1. 이탈리아, 콜로세움
콜로세움은 글래디에이터와 같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서 디지털로 재구성되었으며, 카메라는 로마 콜로세움에서 수천 년을 실제로 반영합니다. 검투사, 노예, 죄수, 야생 동물 간의 죽음에 이르는 싸움의 피비린내 나는 역사가 있는 2,000년 된 유적은 가까이서 보면 너무나 감동적이어서 특수 효과가 불필요해 보입니다. 콜로세움은 50,000명의 관중을 수용했고, 나중에 로마인들은 버려진 경기장을 채석장으로 사용했습니다.
2. 아크로폴리스, 그리스
2,500년 된 폐허는 한때 깨끗했던 아크로폴리스 언덕의 사원과 문을 파괴했습니다. 수천 년의 마모와 파괴에도 불구하고 친숙한 화려함을 유지한 돌 폐허부터 우아한 기원전 파르테논 신전과 도시의 수호신에게 바쳐진 아테나 니케 신전은 우리가 여전히 아름다움에 대한 개념을 위해 고대 그리스에 얼마나 의존하고 있는지를 상기시켜줍니다.
3. 알아인 오아시스: 아부다비
아부다비의 알아인 오아시스는 아스팔트로 덮인 천 년 된 무역로입니다. 오아시스 외에도 여러 중요한 유적지가 있는데, 그중에는 대중이 볼 수 없도록 봉쇄된 여러 개의 멋진 청동기 시대 무덤이 있는 힐리 고고학 유적지가 있습니다.
4. 왓차이왓타나람
역사적인 도시 아유타야의 차오프라야 강 유역에 우뚝 솟아 있는 WatChaiwatthanaram은 한때 왕족이 사용했습니다. 화려하게 조각되고 많은 작은 체디로 둘러싸인 이 사원에는 큰 중앙 신사와 부처의 장엄한 이미지가 있는 갤러리가 있으며, 그의 삶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벽이 사원 부지를 장식했습니다.
5. 런던 월
로마인들이 200년에 정착의 일환으로 건설한 이 성벽은 거의 1700년 동안 이 도시를 위해 건설된 최초의 돌 방어벽입니다. 살아남은 파편은 여전히 런던 시 경계 주변에서 찾을 수 있으며, 요새 탑 중 하나 또는 두 개가 포함됩니다.
흥미로운 노선과 저렴한 가격을 찾으려면 델타 항공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저희 검색 엔진은 큰 돈을 쓰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도구이자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