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하얀 이를 위한 구강 위생 팁
전문 치과의사는 예방 치료와 필요한 경우 긴급 치료를 제공하여 좋은 구강 건강을 유지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좋은 구강 위생은 또한 이를 반짝이고 희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아름다움도 더해줍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은 각 개인에게 좋은 구강 위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겁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가입니다. 그럼, 건강한 구강 위생을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팁
1) 하루에 두 번 양치질을 하고 매일 치실질을 하세요 – 잇몸 질환과 치아 부패는 큰 문제로 남아 있으며, 더 오래된 개인에게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ADHA에 따르면, 젊은이의 4분의 3은 잇몸이 새어 나옵니다. 기본적인 권고와 함께,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요소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칫솔은 1년에 3~4번 교체해야 합니다.
소품을 사용하는 청소년은 이를 닦기 위해 특정 칫솔과 기타 구강 청결 기구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치과 의사나 교정의와 상의하세요.
관절염이나 다른 문제가 있는 일부 개인은 칫솔을 잡거나 치실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전동 칫솔을 사용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자전거 그립이나 거품 튜브를 일관된 칫솔의 손잡이 위에 놓아 잡기가 덜 힘들게 만듭니다.
2)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세요 – 각 연령대에서 치아와 잇몸을 유지하려면 좋은 식단이 필수적입니다. 곡물, 견과류, 잎이 많은 음식, 유제품을 포함한 전체 영양소의 매우 조정된 식단은 필요한 모든 보충제를 제공합니다. 일부 분석가는 앵글에서 발견되는 오메가-3 지방이 염증을 줄일 수 있다고 믿으며, 이런 방식으로 잇몸 질환의 위험을 낮춥니다. 매니토바 대학교 치과대학의 선임 멤버인 앤서니 M. 이아코피노, DMD, 박사가 말합니다.
3) 정기적인 치과 방문 – 대부분의 전문가는 정기적인 간격으로 치과 등록을 제안하며, 잇몸 질환과 같은 문제가 있는 경우 더욱 자주 그렇게 할 것을 제안합니다. 정기 검진 중에 치과 의사 또는 치과 위생사는 칫솔질이나 치실로 제거할 수 없는 플라그를 제거하고 부패 징후를 찾습니다. 표준 치과 검진은 또한 다음을 발견합니다.
4) 어린이의 조기 검진 시작 – 치료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충치가 심각해지면 4명 중 1명의 어린 청소년이 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치아 부패 징후를 보입니다. 12세에서 15세 사이의 모든 어린이의 절반이 구덩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치과 치료는 아이의 첫 이가 나올 때, 일반적으로 약 6개월 후에 시작해야 합니다. 치과 의사들은 이를 깨끗하고 축축한 천이나 부드러운 칫솔로 닦을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2세경에 아이들이 직접 칫솔질을 시도할 기회를 줄 수 있지만 지시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5) 흡연이나 무연담배 사용을 피하세요 – 담배는 이를 얼룩지게 하고 본질적으로 잇몸 질환과 구강암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흡연이나 물린 담배를 사용하는 경우 중단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자녀에게 시작하지 말라고 지시하세요.
따라서 이는 전문 치과 의사가 제안한 팁이며 건강한 구강 위생을 원한다면 꼭 따라야 할 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