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변기 훈련 방법

광고 강아지의 변기 훈련을 하는 것은 개 주인에게 어려운 일입니다. 이전에 개를 키웠더라도 배울 수 있는 팁이 있습니다. 하지만 새 강아지가 태어나거나 새 개 주인이 생기면 강아지의 변기 훈련을 효율적이고 빠르게 하는 기술을 알아야 집이 더러워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 배변패드.

강아지의 변기 훈련 방법과 관련해서는 강아지와 성견 훈련 사이에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흥분이나 스트레스로 인해 새 집에 들어가자마자 사고를 낼 수 있더라도, 나이 든 개보다 강아지를 훈련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강아지에게 사용하는 것과 같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훈련을 시작하려면 강아지가 옳은 일을 했을 때 줄 보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훈련 내내 이 간식이나 보상을 고수하여 강아지를 혼란스럽게 하지 않도록 하세요. 음식을 간식으로 사용하려고 생각할 때는 다시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변기 훈련을 위한 것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강아지에게 음식 보상을 주면 변기에 가고 싶어하는지 알기가 더 어려워질 뿐이므로 먹이 시간을 적절한 시간에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 쓰다듬기, 승인의 말, 놀이를 간식으로 사용하는 것이 현명한 생각입니다.
강아지에게 줄 간식이 효과가 있다면 강아지가 똥이나 오줌을 보고 싶어하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강아지에게 가장 흔한 시간은 깨어난 후, 훈련 후와 훈련 중, 식사 후, 그리고 강아지가 흥분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입니다.
강아지가 많으면 그들이 떠나려고 할 때 특정한 루틴이 있다는 것이 분명해질 것입니다. 그들은 같은 구역에서 냄새 맡기를 시작하고, 원을 그리며 걷거나 매번 같은 구역으로 향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버릇이나 행동을 본다면 강아지를 밖으로 데리고 나가야 합니다. 강아지가 밖으로 돌아다니는 것을 절대 허용하지 말고, 그냥 하네스를 착용하고 화장실에 가고 싶은 곳으로 안내하세요. 강아지가 이미 사용하는 곳이거나 정말 가고 싶은 곳이면 됩니다.
강아지가 화장실에 가지 않을 때, 그를 집 안으로 데려가세요. 강아지가 뒷마당에 있는 것을 허용하지 마세요. 강아지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간식을 좋아해서 혼란스러워할 수도 있거든요.
개를 데리고 나간 후 개가 화장실에 갈 때는 놀아주고, 쓰다듬어주고, 칭찬해 주세요.
필수적인 규칙 중 하나는 집 안에서 사고가 났을 때 개를 화나게 하거나 처벌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면 개가 두려워하고 명령에 응답하지 않을 것입니다. 항상 올바르게 행동했을 때 칭찬하고 처벌하지 않는 것을 명심하세요. 이렇게 하면 곧 강아지에게 변기 훈련을 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