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유지 관리 팁
가장 눈에 띄는 냉장고
시원한 물과 주스 없이는 열과 수분 손실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과일, 주스, 채소, 남은 음식, 맥주 등을 더 효율적으로 보관하려면 냉장고가 필수적입니다. 냉장고만큼 오래 보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가전제품도 열에 약합니다. 여름철 더위에 너무 취약하기 때문입니다.
우선, 통풍이 잘 되는 넓은 방에 두어 공기가 잘 통하도록 하세요. 몇 가지 기본적인 조치만으로도 막대한 가전제품 수리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의 경우, 냉장고를 잘 관리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확실한 방법은 콘덴서 코일을 청소하여 열을 잘 차단하는 것입니다. 먼지와 이물질이 쌓이면 콘덴서 코일의 열을 방출하기가 더욱 어려워집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자주, 예를 들어 10일에 한 번 정도 코일을 청소하세요. 진공청소기나 손잡이가 긴 브러시로 코일을 청소하면 냉장고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냉동고의 경우, 해동을 통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냉동고에 얼음이나 서리가 많이 쌓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스크래핑은 좋지 않으며, 작업 중 냉동고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냉장고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여름에 유용한 기타 가전제품
세탁기는 여름철에 옷에 묻은 먼지와 땀을 제거하기 위해 더 많이 사용됩니다. 옷을 두세 번 갈아입는 경우가 많으며, 어떤 사람들은 하루에 4~5번씩 갈아입기도 합니다. 이로 인해 세탁기에 세탁물이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세탁기에 세탁물을 너무 많이 넣지 마세요. 세탁기에 세탁물을 넣을 때는 주의 깊게 세탁해야 합니다. 세탁기 성능을 향상시키려면 세탁물의 최대 세탁량을 확인하고 기억하세요. 세제를 많이 넣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세탁기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세제는 권장량만큼만 사용하세요.